'용감한녀석들' 박성광 "비-김태희, 일등끼리 사귀는 더러운 세상"

뉴스엔 2013. 1. 13. 21: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용감한녀석들'이 비 김태희 커플에 일격을 가했다.

1월 13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용감한녀석들'에서는 비 김태희 커플이 언급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정태호는 "얼마 전 우리나라 보물을 한 연예인이 훔쳐갔다. 그 보물의 이름은 김태희"라 말했다. 이에 신보라는 "무슨 말을 하는거냐. 최근 우리나라의 한 한류스타를 서울대 학생이 훔쳐갔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비-김태희 커플에 대해 남녀 간의 다른 시각을 보인 것.

이에 박성광은 "내가 내 유행어 한 마디로 모두 끝내겠다. 일등끼리 사귀는 더러운 세상!"이라 외쳐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한편 비 김태희 커플은 2013년 1월 1일 교제를 시인하고 톱스타 커플의 시작을 알렸다.(사진=KBS 2TV '개그콘서트' 캡처)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유명 할리우드배우 여친, 실오라기 하나 안걸치고 드러눕더니 '화끈'[포토엔] 소녀시대 아홉명 복근대결 허리 훌러덩 섹시 밀리터리룩 김국진 '남격' 신입 女PD와 단둘이 데이트, 핑크빛 기류 복터진 96년생들 '고3 되자마자 올림픽-월드컵 콤보' 절호의 기회 엄지원, 유재석에 "중심부 차버린다" 경고 '역대 최강 게스트 인정'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