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두림, "한가인 안 닮았어" 악플에 눈물

김영환 2013. 1. 12. 09: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코미디TV)

[이데일리 스타in 김영환 기자] 얼짱으로 유명세를 탄 고두림이 악플에 눈물을 보였다.

고두림은 12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코미디TV '얼짱시대7'에서 서로 역할을 바꿔 보이는 상황극 중 눈물을 흘렸다. 심리검사를 진행하던 중 악플러의 비난에 눈물을 터뜨린 것.

고두림은 검사를 시작하자마자 "한가인 안 닮았다", "왜 매일 벗고 사진 찍냐" 등 상황극 속 악플러의 비난에 계속 눈물 지었다. 고두림은 "저를 너무 미워하지 말아주세요"라고 짧게 말해 주변을 안타깝게 했다.

이날 정신감정을 진행한 전문가는 "일부 출연자는 우울증이 상당한 수준에 이른 것으로 보인다"고 진단했다.

고두림은 코미디 TV '얼짱TV 홍영기의 사생후기'에 출연하면서 '한가인 닮은꼴','한가인 도플갱어' 등의 별칭을 받았다.

김영환 (kyh1030@edaily.co.kr)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 신문 PDF바로보기'▶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