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임종윤 기자-3인 슈퍼모델,'우리가 신개념 경제 토크 MC'

2013. 1. 3. 14: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정송이 기자] 3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SBS CNBC 개편설명회'에서 서혜진 슈퍼모델, 임종윤 기자, 김미우 슈퍼모델, 황세진 슈퍼모델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SBS CNBC'가 그동안의 어렵고 딱딱한 이미지를 벗고 2013년 1월 7일 새롭게 출범한다.

가장 큰 변화는 하루를 관통하는 '원 보이스'다. 채널의 프로그램이 각각의 개성을 가지지만 주제는 하나로 이어진다. 대표적인 두 개의 축은, 매일 아침 7시 45분부터 2시간 동안 생방송되는 < 집중분석 takE > 와 SBS CNBC의 대표 뉴스 프로그램 < 뉴스 945 > , < 집중분석 takE > 에서 다룬 그날의 경제 키워드는 < 뉴스 945 > 의 심층취재로 이어진다.

두번째 변화는 < 50분 증시 타임 > 의 신설이다. 증시 상황이 궁금해 늘 눈과 귀를 열어두고 있는 열혈 시청자들을 위해 장중시간대 매시 50분에 생방송 된다. 교통방송의 57분 교통정보 같은 생생한 현장 전달을 지향하며 시청자와 소통한다.

'집중분석 takE'와 '50분 시황정보','뉴스945'로 이어지는 다양한 테마의 경제이야기가 2013년 1월 7일 첫방송된다. /ouxou@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