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신규 몬스터 업데이트 실시

입력 2013.01.02. 13:08 수정 2013.01.02. 13:08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JCE(대표 송인수)는 넥슨(대표 서민)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몬스터 교감 소셜게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에 새로운 몬스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귀엽고 깜찍한 신규 몬스터 '별다람쥐'와 '주니어 산타'가 새롭게 추가되고, 해당 몬스터의 성장을 돕는 다양한 퀘스트들도 함께 등장한다.

이 밖에도 독특한 외형의 신규 건물 '아리안트 원단가게'와 '아쿠아로드 소라집'이 추가되며, 원활한 서비스를 위한 서버 안정화 작업과 시스템 개선 작업도 병행된다. JCE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내 카카오톡 메시지 보내기를 통해 새 친구 초대에 성공한 유저에게 몬스터 인형과 '리프(게임머니)'를 선물로 제공하는 '빌리지에서 카톡왔숑' 이벤트를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JCE 모바일사업부 장지웅 사업부장은 "지속적인 몬스터와 건물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나갈 예정"이라며, "새롭게 추가된 몬스터 친구들과 따뜻한 교감을 나눠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메이플스토리 빌리지'는 넥슨의 인기 MMORPG '메이플스토리'에 등장하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직접 육성하고, 몬스터가 지닌 다양한 특수능력을 활용해 자신만의 농장을 성장시켜 나가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성장곡선을 그리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신규 몬스터 업데이트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공식 홈페이지( http://mapleville.co.kr) 및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mapleville),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메이플스토리 빌리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정광연 기자 game@heraldcorp.com-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