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불꽃 애드립 '입 닫고 빵 먹기 신공'

이슈팀 김희영 기자 입력 2012. 12. 30. 15:09 수정 2012. 12. 30. 15: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슈팀 김희영기자]

ⓒMBC 방송 캡처

개그맨 정준하의 물오른 애드립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다.

29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 달력 배달을 가던 정준하는 유재석과 데프콘에게 "너희는 점심 뭐 먹었냐"고 물었고, 유재석은 "우리는 중화요리 차이니스 푸드를 먹었지"라고 답했다.

이에 정준하는 "역시 너는 다른 사람하고 좀 '차이나'"라고 답해 웃음을 유발했다. 자막에는 '역시 시 아카데미 우수회원 노라'라는 평가가 따라왔다.

뿐만 아니라 '박명수의 어떤가요'에서 박명수가 "입 닫고 빵이나 먹어"라며 정준하를 질책하자 정준하는 직접 입을 꾹 다문 채 빵을 먹는 시범을 보였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정준하 요즘 제일 웃겨", "하는 게 술 취한 우리 아빠 같아", "성격 많이 좋아졌다", "박명수도 어이없어 해"라며 폭소했다.

[관련 키워드] 정준하| 애드립

[스몰캡 리포트]숨어있는 중소형주 발굴!

머니투데이 이슈팀 김희영기자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