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미 하차, '희극 여배우들' 초기 목적 달성

조서희 2012. 12. 20. 06: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조서희 기자]개그우먼 정경미가 KBS2 '개그콘서트'의 코너 '희극 여배우들'에서 하차할 전망이다.

정경미는 최근 KBS 연구동 '개그콘서트' 연습 현장에서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결혼 발표를 하게 돼 당초 코너의 초기 목적을 달성했다"고 말했다.

'개그콘서트'의 서수민 책임프로듀서 역시 "좀 더 의논을 해볼 사항이지만, 하차를 하는 것이 맞지 않겠느냐"며 "정경미를 비롯한 멤버들과 이야기를 나눠 볼 예정"이라고 조심스럽게 하차를 언급했다.

정경미는 "이번 주 방송분에서는 출연을 하지만, 향후 어떻게 될지는 잘 모르겠다. 초기 목적을 달성한 만큼 아쉬움은 없다"고 속내를 전했다.

정경미의 하차 소식에 네티즌들은 "또 다른 개그를 보여주시길" "결혼이라는 목적 달성, 축하드린다" "정경미 하차, 아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조서희 기자 aileen23@<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

김병만 '투표장면 논란' 일 커지더니 결국23억원 사기 '인순이 사건' 엄청난 반전이…'충격'말 많던 '김희선 소문' 사실대로 밝히더니만"통큰 '유재석' 하하 결혼 축의금으로 무려"열애설 터졌던 '김장훈-고은아' 키스 사진이…'충격'노홍철 7년전 '사기행각' 드러나더니 결국"18억 집 팔았단 '윤은혜' 받던 월세가 무려""1박2일 '성시경' 콘서트 표 안팔리자 결국""5살 연하와 결혼했던 '박선주' 6개월만에"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