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김수로 김민종, 뮤지컬 '벽뜷남' 이종혁 응원 '훈훈'

2012. 12. 16. 15: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드라마 '신사의 품격'의 훈남 4인방 장동건, 김수로, 김민종, 이종혁이 또다시 뭉쳤다.

15일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연출 임철형/이하 `벽뚫남') 공연기획사인 쇼노트 트위터에는 장동건, 김수로, 김민종, 이종혁이 함께한 사진이 게재되어 시선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벽뚫남' 공연 후 대기실에서 함께한 인증샷으로 장동건, 김수로, 김민종은 '벽뚫남'에서 주인공 '듀티율' 역을 맡은 이종혁을 위해 오랜만에 뭉쳐 드라마가 끝났음에도 변치 않는 의리를 과시했다.

사진 속 네 사람은 모두 엄지손가락을 치켜든 채 흐뭇한 미소로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이날 장동건, 김수로, 김민종은 함께 공연을 관람하고 이종혁을 위한 응원을 아끼지 않아 훈훈함을 더했다.

이종혁 역시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공연을 보러와준 사랑하는 횽님들 고맙다. 그냥 좋다"라는 글과 함께 네 사람이 함께한 사진을 게재하며 고마움을 표했다.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는 프랑스 몽마르뜨를 배경으로, 현실과 환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벽을 뚫는 능력을 얻게 된 남자의 유쾌 발랄한 사랑이야기를 아름답게 풀어낸 코미디 뮤지컬로 이종혁이 임창정과 함께 주인공 벽을 뚫고 다니는 남자 `듀티율' 역에 더블캐스팅 되었으며, 무한도전 '못친소 페스티벌'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고창석과 배우 임형준은 알코올 중독자 의사 듀블, 부패 경찰, 신임 변호사로 1인 3역을 소화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의리 있는 모습 멋지다", "네 사람을 다시 뭉치게 해준 벽뚫남 대박!", "보기만해도 훈훈", "벽뚫남의 품격"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는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11월27일부터 2013년 2월6일까지 공연된다. (사진출처: 쇼노트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유재석 결방 사과 "MBC 파업으로 장기프로젝트 못 해" ▶ 강예빈 교수임용, 가장 섹시한 교수님 되다 ▶ '청담동 앨리스' 박시후, 틀을 깬 로코연기 '로코킹' 등극 ▶ `무한도전' 싸이, 헬기 타고 등장 "홍철아! 형 출세했어" ▶ 이수정 미란다 커, 동서양의 미녀가 한 자리에 '인형이 따로 없네'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