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우월 미모 여동생 박은실 공개 '꽃미녀 자매'
2012. 12. 14. 15:15
[OSEN=박정선 인턴기자] 방송인 박은지가 아름다운 외모의 여동생을 공개해 화제다.
박은지는 14일 오전 자신의 미투데이에 "제 동생 TV 광고 찍었어요. 기상캐스터 박은실 편"이라는 글과 함께 여동생인 보도전문채널 YTN 기상캐스터 박은실의 광고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동영상에는 파란 원피스를 입고 단아한 매력을 뽐내는 박은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박은실은 언니 박은지 못지않은 상큼한 미소와 아름다운 미모로 자매의 우월한 유전자를 입증해 눈길을 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자매가 모두 예쁘니 부모님도 미모가 상당할 듯", "박은지가 더 어려보이는 건 나 뿐?", "박은지와 박은실은 웃는 모습이 너무 닮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mewolong@osen.co.kr
< 사진 > 유튜브 영상 캡처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현무·현영, '새출발' 기념 '고쇼' 출연
- [사진]박은지 아나,'축구팬 사로잡는 화끈한 드레스'
- 신동엽·박은지, '웰컴 투 돈월드' 동반 MC
- 박은지, "엉뽕 안해..왜 내 엉덩이만" 억울
- 박은지-이유비, 섹시vs청순 미모 대결 결과
- "美치도록 예뻐" 토니안, 첫눈에 반했다..모친도 "외국인 며느리OK"('미우새')
- 정주리, 다섯째 득남 4개월만에 여섯째 임신? “♥남편이 꼬신다"
- "여보→오늘부터 부부" 김종국x송지효, 또 핑크빛 터졌다..알고보니? ('런닝맨')
- 42세 이미도, 한 달 반만에 보디빌더 몸매 만들고 ‘00’ 욕심까지 낸다
- "난 왕따였다"..환희, '현역가왕' 출연→충격 비하인드 고백(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