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메이플스토리, 신규 캐릭터 '데몬어벤져' 스킬 영상 공개

입력 2012.12.13. 12:33 수정 2012.12.13. 12:33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메이플스토리가 신규 캐릭터 데몬어벤져의 스킬 영상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공개했다.

먼저 넥슨(대표 서민)은 '메이플스토리'에서 겨울방학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도입될 캐릭터 '데몬어벤져'의 주요 특징과 소개와 함께 동영상을 홈페이지에 게재했다.

'데몬어벤져'는 오는 20일 게임에 최초로 도입되며 함께 '데몬어벤져'의 새로운 스토리와 전직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마법이 깃든 무형검 '데스페라도'를 사용하는 백발 헤어스타일의 '데몬어벤져'의 화려하고 강력한 스킬들이 담겨있다. '데몬어벤져'는 강한 체력과 공격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킬을 콤보로 사용하면 다섯 단계에 걸쳐 업그레이드 되는 '익시드 스킬'과 자신의 체력이 높을수록 공격력도 함께 강해지는 공격 패턴을 구사한다.

오한별 개발 총괄 프로듀서는 "'데몬어벤져'는 메이플 월드에 등장하는 그 어떤 캐릭터보다 강력한 전사다"라며 "다가오는 20일에 게임 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제공하며 사냥터에서 획득 후 개봉 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산타의 빛나는 상자'와 '루돌프의 빛나는 상자'도 도입한다. 또한 8개의 주요 마을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는 퀘스트를 통해 최고급 주문서 아이템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