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다이브 최진이 만났다 '칵테일 파티 이벤트' 공개

뉴스엔 2012. 12. 13. 12: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수빈 기자]

소울다이브와 럼블피쉬 보컬 최진이가 만났다.

소울다이브는 12월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럼블피쉬 보컬 최진이가 피처링을 맡은 싱글 '칵테일파티 이펙트'를 발표했다.

소울다이브는 지난 9월부터 '사랑의 순환'(LUV RECYCLE) 3단계 행복, 이별, 만남을 주제로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여왔다. 지난 9월 행복에 해당하는 곡 '매일 그대와'에서는 유재하 가요제 대상에 빛나는 김거지와 함께했으며 지난 10월 이별편에서는 윤하와 함께한 '눈물이 말랐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싱글은 마지막 단계인 만남을 그린 노래로 평소 음악 작업을 함께하고 싶어했던 최진이와 호흡을 맞췄다.

한편 소울다이브는 내년 초 나올 정규 2집 준비에 몰두하고 있다. 정규 앨범에서는 힙합그룹 면모를 보여줄 수 있는 곡으로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권수빈 ppbn@

호텔 여종업원 옷벗기고 오럴섹스 강요한 前IMF총재, 합의금이 무려 '짝' 외모지상주의 여자4호 "男외모따져 친구들도 독설" 택시 탔다가 '에이즈 주사기' 찔린 30대男, 불과 3개월만에.. '허벅지 살짝 걷어올리니 그 속에..' 부위-의미 다양 女★ 섹시문신 넥센 턱돌이 "母 살해위협 악플에 자살생각까지"(인터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