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메이플스토리'에서 펼쳐지는 크리스마스 축제

입력 2012.12.12. 13:11 수정 2012.12.12. 13:11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JCE는 몬스터 교감 소셜게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을 12일 실시한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다양한 신규 건물 10종과 신규 몬스터 8종이 추가되고, 최고레벨 확장과 불편사항 개선 작업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몬스터와 유저의 교감 강화를 위해 몬스터의 상태가 한층 세분화 되었으며, 마을 위를 오가는 몬스터를 땅에 떨어뜨리는 형식의 미니게임 '몬스터 풍선 떨구기'도 추가된다.

JCE는 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게임 내 '크리스마스 소동' 퀘스트를 완료하여 농장에 눈을 내리게 한 유저 가운데 추첨을 통해 '아이폰5'와 '리프(게임머니)'를 선물로 증정하고, '루돌프' 몬스터를 영입하거나 '눈사람' 데코레이션 아이템을 설치한 모든 유저에게 '20 리프(게임머니)'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레벨 30을 달성한 유저에게 '60 리프(게임머니)'를 선물로 제공하는 '만렙 봉인 해제 임박' 이벤트와 신규 몬스터에 관한 퀴즈를 맞추는 '몬스터 원티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 빌리지'는 넥슨의 인기 MMORPG '메이플스토리'에 등장하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직접 육성하고, 몬스터가 지닌 다양한 특수능력을 활용해 자신만의 농장을 성장시켜 나가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성장곡선을 그리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매경게임진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