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훈남' 김정산, '이웃집 꽃미남' 합류..박신혜의 앞집남자

2012. 12. 7. 11: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인배우 김정산이 박신혜의 마음을 사로잡는 '앞집남자'로 선택됐다.

내년 1월 첫 방송될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에는 신예 김정산이 24시간 내내 박신혜의 뜨거운 관심을 받는 '앞집남자' 한태준 역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은 인기 웹툰 '나는 매일 그를 훔쳐본다'를 원작으로 현대인의 '엿보기 심리'를 유쾌하고 발랄하게 풀어낸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김정산이 열연을 펼칠 한태준 역은 훈훈한 꽃미모에 젠틀함까지 겸비한 완벽한 훈남 의사로 윤서영(김윤혜 분)의 첫사랑이자 고독미(박신혜 분)의 마음을 훔친 짝사랑남으로 등장한다.

특히 한태준은 웹툰 '나는 매일 그를 훔쳐본다'에서 엔리께 금(윤시윤 분)과는 다른 젠틀한 매력으로 많은 여성 네티즌들의 판타지를 자극했던 캐릭터로 드라마 제작 단계부터 태준을 연기할 배우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던 만큼 배우 김정산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다니엘 헤니를 닮은 이국적인 외모와 188cm의 우월한 기럭지를 겸비한 김정산은 최근 항공사, 화장품, 전자제품, 포털사이트 등 다양한 CF에 출연하며 광고계에서 샛별로 자리매김하고 있던 상황.

여기에 지난 2011년 뮤지컬 '싱글즈'의 주연배우로 활약한 연기 이력들이 함께 공개돼 출중한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을 겸비한 차세대 스타로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신예배우 김정산이 박신혜와 호흡을 맞출 '이웃집 꽃미남'은 오는 2013년 1월7일 tvN에서 첫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oarhi@starnnews.com강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