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현상, 권상우 오른팔 된다..'야왕' 합류

2012. 12. 6. 16: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전선하 기자] 배우 권현상이 SBS 새 월화드라마 '야왕'(극본 이희명, 연출 조영광)에 합류한다.

권현상의 소속사는 6일 이 같이 밝히며 권현상이 극중 양택배 역으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택배는 권상우가 연기하는 하류와 보육원에서부터 같이 자라 친형제처럼 가까운 절친한 동생이다.

'야왕'은 박인권 화백의 '대물' 시리즈 3화에 해당하는 작품으로 지독한 가난에서 벗어나 퍼스트레이디가 되려는 다해(수애)와, 그녀를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는 순정남 하류의 사랑과 배신의 이야기를 담는 작품.

권현상은 이번 '야왕' 출연에 앞서 MBC 드라마 '더킹투하츠', '혼' '공부의 신', '공주의 남자' 등과 영화 '고사', '구국의 강철대오', '돈크라이마미', '도시의 풍년'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다양한 캐릭터로 꾸준한 연기를 펼쳐왔다.

sunha@osen.co.kr

< 사진 > 지티비 엔터테인먼트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