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퀸' 김재원, 촬영중 훈훈한 매너다리..눈길

김미화 기자 2012. 12. 2. 10: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MBC

배우 김재원이 드라마 촬영 중 상대 여배우를 배려한 매너다리를 선보였다.

MBC '메이퀸' 제작진은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에 촬영 '비하인드 컷'으로 최근 진행 된 드라마 촬영장에서 찍은 김재원의 매너다리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은 강산(김재원 분)과 천해주(한지혜 분)의 포옹장면을 촬영할 때 찍은 사진으로 김재원은 한지혜와 키를 맞추기 위해 다리를 쩍 벌리고 포옹 장면을 연습하고 있다.

이 장면은 지난 주 방송 된 '메이퀸'에서 강산이 해주에게 포옹했던 장면. 당시 두 사람의 핑크빛 러브라인을 알렸던 훈훈한 포옹 장면 뒤에 숨겨져 있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재원은 포옹 장면을 리허설 하면서 키가 맞지 않다고 생각, 멋진 장면을 만들기 위해 다리를 벌려 키를 맞추며 즐거워했다는 후문.

한편 '메이퀸'은 3회 연속 자체최고 시청률을 기록, 2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주말연속극의 강자로 떠올랐다.

지난 1일 방송 된 '메이퀸'에서는 이금희(양미경 분)이 장도현(이덕화 분)에게 속았다는 사실을 깨닫고 복수를 다짐하는 내용이 그려졌다. 금희는 도현과 그의 아들 장일문(윤종화 분)을 이간질 시키는 한편 복수를 위해 도현에게는 여전히 다정한 척 연기하는 등 그동안 보여줬던 순종적인 모습과는 다른 모습으로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 키워드] 메이퀸| 김재원매너다리

letmein@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미화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