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고영재 임예진, 주원 부모로 합류

김재윤 선임 기자 2012. 11. 26. 10: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SBS E! 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7급 공무원'(극본:천성일/연출:김상협/제작:㈜사과나무픽쳐스, 커튼콜제작단)에 주원과 대립각을 세울 주원의 부모로 독고영재와 임예진이 합류했다.

길로(주원)의 부친 한주만 회장으로 분할 독고영재는 최근 MBC드라마 '빛과 그림자'에서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이어 '7급 공무원'에서는 한주만 회장으로 분해 사업 후계에는 관심 없이 빈둥빈둥 놀기만 하는 아들 길로(주원)와 대립각을 세울 예정. 특히, 아들의 진짜 직업은 꿈에도 모른 채 국가 비밀 사건에 연루되어 긴장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한편, 아들이 인생에 전부인 상류층 사모님 고수자역에는 임예진이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고수자는 철없이 카레이싱만 즐기는 아들을 어떻게든 결혼시켜 남편 사업을 잇게 하는 것이 인생목표.

최근 대본리딩을 마치고 촬영준비가 한창인 임예진은 "오랜만의 상류층 사모님 역이라 기대가 남다르다. 특히, 천성일 작가와 김상협 감독에 대한 기대가 큰 만큼 최선을 다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겠다"며 의지를 다졌다.

'7급 공무원'의 제작진은 "독고영재, 임예진, 이한위, 김미경, 안내상, 장영남 등 탄탄한 명품 배우들의 포진으로 '7급 공무원'의 재미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7급 공무원'은 상대를 속이는데 전문가가 된 두 젊은 남녀가 벌이는 로맨틱 활극으로, MBC 수목드라마 '보고싶다' 후속으로 2013년 1월 방송될 예정이다.

( http://etv.sbs.co.kr )

☞ SBS E!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바로가기

장영남, 영화 이어 드라마 '7급공무원' 출연 결정

주원 용돈 고백 '팬들에게 택시비 받은적도'…얼마기에

주원은 어떻게 '국민막내'가 되었나?

[K팝스타2] 양현석이 와일드카드 꺼내든 송하예, 어땠길래?

[K팝스타2] 11세 마이클잭슨? 변성기 우려?…'엇갈린 평가'

독고영재 임예진, 주원 부모로 합류

'내가 살인범이다', 200만 돌파 '소리없는 강자'

'K팝스타2' 반전 가득 심사평, 참가자 심장 쥐락펴락

차태현, 숲속 헤매다가 2M 웅덩이에 '풍덩'

'더 스토리', 영화보다 영화 같은 감독-배우 '28년 우정'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