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연인' 송지수 화제, '아그대' 출연 당시 깜찍 매력 뽐내

차지현 기자 2012. 11. 22. 16: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범준의 여자친구로 밝혀진 '송지수'가 화제다.

22일 '버스커 버스커'의 멤버 장범준의 열애사실이 보도된 가운데, 그 여자 친구가 일반인이 아닌 신인 탤런트 '송지수'로 밝혀지면서 화제를 모았다. 송지수는 데뷔 전부터 '2초 티아라 은정'이라 불리며 이목을 끌었던 신인으로, MBC '그대 없이 못살아' 와 지난 10월 초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 출연했다.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송지수는 '신명화' 역으로 극중 유명 높이뛰기 선수인 강태준(최민호 분)을 따라다니는 '사생팬' 역할을 맡았다. 극중에서 송지수는 강태준의 일이라면, 혹은 볼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따라나서고 스캔들에는 "이 사랑을 반대한다"고 외치는 열정적인 팬의 모습을 제대로 표현했다. 또한 깜찍한 헤어스타일과 스쿨 룩을 선보이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사과머리를 한 모습에서는 소녀시대의 '태연'과 비슷한 모습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장범준은 앞서 mnet '비틀즈코드' 방송에서 여자친구가 있음을 암시한 바가 있어 눈길을 끌었다. 당시 장범준은 "여자친구가 있느냐"는 질문에 "노코멘트"라고 미묘한 대답을 했으며 "연예인이냐 아니냐", "가수인지 배우인지 그것만 이야기하고 넘어가자" 등의 질문에도 미소만 지으며 "어느 쪽도 아니다"라고 답한 바가 있었다. 이어 장범준은 오늘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 "맞다"고 쿨 하게 인정을 해 보였다.

네티즌들은 장범준-송지수의 열애 소식에 초반에는 '신인 탤런트의 노이즈 마케팅이 아닌가'하는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기도 했다. 그러나 지난 3월 '버스커버스커'가 정규 앨범을 발매했을 당시 이미 연인 관계였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완전 축하드려요", "예쁜 사랑하시길", "둘이 웃는 모습이 닮아 보기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둘의 연애를 축하하고 응원하는 모습을 보였다.

차지현 기자 idsoft3@reviewstar.net

[ⓒ 리뷰스타(reviewstar.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