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수측 "장범준 여친맞다..본인 인정" 공식입장

문완식 기자 2012. 11. 22. 13: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장범준(왼쪽)과 송지수

신인배우 송지수(19)가 버스커버스커 장범준(23)의 여자친구라고 소속사 측이 확인했다.

송지수 소속사 글로리엠케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2일 오후 스타뉴스에 "정범준의 여자친구로 알려진 인물은 송지수가 맞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송지수가 연기와 가수를 병행하려고 기타를 배웠는데 그 기타리스트가 장범준의 친구였다"라며 "그런 인연으로 장범준과 알게 됐고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회사 측도 이 사실을 몰랐다가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전해진 뒤 본인에게 확인했다"라며 "송지수는 소속사에 얘기하면 혼날까봐 얘기를 못했던 것 같은데 젊은 사람들의 연애를 숨길 일도 아니고 두 사람의 만남을 잘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올해 우리나이로 스무 살인 송지수는 올해 MBC 드라마 '그대 없인 못살아'로 데뷔했으며 지난 10월 종영한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에 출연하는 등 연기자로서 이제 갓 첫발을 내딛은 신예배우다.

장범준의 측근에 따르면 장범준은 지난 3월 1집 정규 앨범을 발매했을 당시 이미 지금의 여자친구와 만나고 있었으며 활동이 끝난 뒤 두 사람은 잦은 만남을 유지하며 사랑의 감정을 쌓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 키워드] 송지수| 장범준

munwansik@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완식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