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원 근황 공개 '亞팬 녹이는 미소 여전하네'

뉴스엔 2012. 11. 22. 11: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류시원 근황이 공개됐다.

배우 류시원은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에 자신의 근황이 담긴 셀카 사진을 게재해 아시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속 류시원은 은근한 미소,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등 다양한 표정을 보여줘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특히 류시원은 한 눈에 들어오는 골드 컬러의 패딩 점퍼를 입고 남다른 겨울 패션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골드와 블랙 컬러 배색이 멋스럽게 어우러진 패딩점퍼는 류시원의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또 캐주얼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살린 후드 디테일은 그의 겨울 스타일링에 힘을 더했다.

류시원이 감독으로 활약하고 있는 레이싱팀 '팀 106'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낸 이번 컬렉션은 모터스포츠의 와일드하고 스피디한 분위기를 살려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류시원은 현재 일본 라이브 투어 준비에 매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류시원은 2012 RYU SIWON JAPAN LIVE TOUR 'SEASON'이라는 타이틀로 일본 팬들을 만난다. 오는 28일 나고야를 시작으로 12월 12일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피날레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아름 jamie@

성행위 중 남편 목졸라 살해한 아내 '무죄' 왜? '쩍벌춤부터 베드신까지' 19금에 빠진 연예계, 이대로 괜찮나 김동현 "UFC선수 10명중 9명이상 스테로이드 복용, 안쓰면 바보" 폭로 김민정 돌발사고, 과격 팬포옹 '가슴사이 얼굴 파묻더니 쑥~' 위자료만 2조8천억원?! 이혼후 횡재 여성갑부 남편 '상상초월 금액'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