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니안-윤계상, 깜짝 재회 인증 '변함없는 우정' 훈훈~
데니안이 윤계상과의 깜짝 재회를 인증해 화제다.
21일 sidusHQ의 미투데이에는 "데니안씨와 윤계상씨의 깜짝 재회 현장을 공개합니다! 데니안씨의 초대로 윤계상씨가 오늘 하루만 특별히 '데니의 뮤직쇼' 깜짝 게스트로 참석하셨다고 해요. 두 분의 훈훈한 모습에서 뜨거운 우정이 느껴지는 것 같지 않으신가요? ^^"라는 글과 함께 데니안과 윤계상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데니안과 윤계상은 블랙 코트와 티셔츠로 편안한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연출, 각기 다른 매력의 블랙 코디를 선보이며 훈남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선보이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특히, 환한 미소를 지은 채 서로 변치 않는 의리를 과시하듯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느껴지는 화기애애한 분위기처럼 생방송으로 진행되던 라디오도 정말 훈훈했다는 청취자들의 평이 이어져 주목을 모으기도.
한편 데니안은 최근 뜨거운 호평 속에 종영한 KBS2 수목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에서 문채원의 전 남자친구 '김정훈'으로 등장, 여자를 울리는 못된 남자의 면모를 발휘하며 묵직한 존재감을 부각시킨 바 있다.
이렇게 드라마에서도 활발한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는 데니안은 '데니의 뮤직쇼'는 물론,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도 패널로서 활동하는 등 라디오와 예능 프로그램을 넘나들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빅스타 바람, 1대100 최후 1인 등극 "오늘이 날인 것 같다"
- 타히티 손바닥TV에서 눈부신 예능감 발휘, '차세대 예능돌'
- 안미나, 가족액터스와 전속계약 '한채아-정애연과 한솥밥'
- '능력자' 정용화, 밀리터리 화보 공개 '절제된 군인느낌 물씬'
- '전우치' 박주형 합류, 오규 역으로 '전우치와 대립 예고'
- 전인화 "시어머니와 30년 동거, 돌아가신 직후에…"
- 故강지용 부인, 시어머니 문자 폭로 "거짓말 안 넘어가"
- '네버엔딩' 부부 아내 "남편, 엄마와 친언니 성추행해" 충격 주장…진실은
- 아픈 남편 두고 유부남과 바람난 아내…결국 상대 부인에게 발각 [헤어질 결심]
- 김건희, 尹 파면 직후 아이폰 개통…'20일 된 휴대폰' 압수한 검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