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마돈나와 '커플 말춤'

강민정기자 2012. 11. 14. 17: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단독콘서트 특별 게스트 참여 '월드스타' 인증

가수 싸이가 마돈나와 '커플 말춤'을 췄다.

싸이는 14일 오후 3시 트위터를 통해 마돈나의 공연에 게스트로 참여한 모습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싸이가 미국 뉴욕 메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열린 마돈나의 단독 콘서트다.

싸이는 이날 공연의 특별 게스트로 '기브 잇 투 미' 무대에 깜짝 등장했다. 마돈나가 히트곡 '기브 잇 투 미'를 댄서들과 열창할 무렵 '강남스타일'이 리믹스됐고 싸이가 리프트를 이용해 나타났다. 이들은 말춤을 췄고 서로의 가랑이 사이로 들어가 뮤직비디오 속 한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싸이가 미국 팝스타와 '커플 말춤'을 춘 것이 처음은 아니다. 싸이는 9월11일 '엘렌쇼' 녹화에 참여해 브리트니 스피어스에게 말춤을 가르쳐 줬다. 브리트니는 녹화 후 "싸이로부터 '강남스타일'의 말춤을 어떻게 추는지 배웠다"며 싸이와 함께 촬영한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했다.

싸이는 18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2012 아메리칸뮤직어워즈에서 뉴미디어상을 수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독일 프랑크푸르트 페스트할레에서 열린 2012 MTV 유럽뮤직어워드에서는 베스트 비디오 부문을 차지했다.

강민정기자 eldol@sphk.co.kr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