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효영, 문방구 테러? "달고나 맛있어요"
성진희 기자 2012. 11. 13. 15:51
인기 걸 그룹 '티아라' 멤버 다니와 '파이브돌스' 효영의 문방구 테러사건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다니와 효영은 문방구에서 발랄하고 개구쟁이 같은 모습으로 7~80년대 추억의 불량식품을 먹고 있다.
다니는 오랜 미국생활로 이번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학교2013>을 통해 처음 교복을 입게 됐다. 효영과 함께 다니며 효영이 추천한 7~80년대 추억의 불량식품 쫀드기, 달고나도 처음 먹어봤다고.
효영과 다니는 매니저와 함께 <학교2013> 촬영이 끝난 후, 문방구에서 불량식품을 함께 사먹었다. 다니는 효영을 친언니처럼 따르며 촬영장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효영은 <학교2013>을 통해 그동안 선보였던 청순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벗고 외모, 말투, 성격까지 선머슴 같은 여학생 이강주로 변신했다. 다니는 외모에 관심이 많은 여학생 역을 맡아 티아라 데뷔에 앞서 연기로 첫 선을 보인다.
한편 <학교2013>은 장나라, 최다니엘, 박해미, 이한위, 이종석, 박세영, 김우빈 등이 출연한다. 오는 12월 3일(월) 첫 방송.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선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티아라, '섹시러브' 日 활동 차 출국..비행기 속 몰카 '공개'
- 티아라 다니, "'학교2013' 촬영 때문에 교복을 처음 입어봐요"
- 티아라 다니-파이브돌스 효영, '학교 2013' 현장공개 "깜찍하죠?"
- 티아라 은정-아름, 한 줌 도시락vs한 통 도시락 '역시 10대는 달라!'
- 티아라 효민-지연, 고기vs과일 '극과 극' 도시락 배정 받은 사연은?
- 미아역 마트 흉기난동에 1명 사망…범행 직후 태연히 흡연까지 했다
- 푸틴이 트럼프에 선물한 초상화, 성조기 앞 주먹 쥔 ‘이 장면’ 그렸다
- 아산나눔재단, 2025년 상반기 ‘마루’ 입주 스타트업 13팀 선정
- “노래방 마이크에 입 댔다가”… 8년째 고통 호소한 여성, 무슨 일?
- “의사들, 군의관 아닌 이병으로…문화 바뀌어” 이국종이 말하는 군 의료 혁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