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안재현 사심, 택배맨에게 "훈남이시네요"

2012. 11. 9. 14: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효성 안재현 사심 ⓒ JTBC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걸그룹 시크릿의 전효성이 모델 안재현에게 사심을 드러냈다.

전효성은 종합편성채널 JTBC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에서 열린 '4대4 사랑의 옥탑스튜디오'에서 '택배맨' 안재현에게 유독 격한 반응을 보이며 사심을 드러냈다.

이에 안재현은 전효성을 의식하는 듯 이상형으로 '짧은 머리에 밝은 성격의 여성'을 꼽아 효성의 마음을 더 설레게 했다.

앞서 전효성은 펜트하우스 입주 초반, 택배맨이 3호방(시크릿)에 첫 택배를 전달해줄 때 대면한 상황에서 "훈남이시네요" 멘트와 함께 선홍빛 잇몸미소를 발사하는 등 안재현을 향해 호감을 보여 왔다.

전효성과 안재현의 풋풋한 이야기는 오는 10일 오후 7시 '상류사회'에서 방송된다.

전효성, 몸매로 한선화 굴욕 준 사연은? "볼륨감 때문에…"'라디오스타' 한선화 "글래머 전효성 때문에 몸매 굴욕 당해"전효성 의자 굴욕, 짧은 다리의 슬픔? '장신배우들 사이에서…'전효성 시구, 완벽한 와인드업 자세로 남성팬들 '환호'[한국시리즈] 시크릿 전효성 '홈을 노려보는 매서운 눈빛'[포토]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