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키즈 최수은, '드라마의 에좡' 최시원 여자친구役

2012. 11. 6. 13: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갱키즈 최수은이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에 캐스팅됐다.

최수은은 갱키즈 활동 전부터 한 CF를 통해 '초밥소녀'로 얼굴을 알렸고, 그 이후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 왕코디 역을 맡아 개성있는 연기를 펼친 바 있다.

그런 그가 이번엔 '드라마의 제왕'에 출연하게 됐다. 극중 최시원의 여자친구이자, 인기 걸그룹의 멤버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 이로써 최수은은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호흡을 맞췄던 홍성창 감독과는 두 번째 만남이다.

갱키즈의 다른 멤버들 역시 최수은의 드라마 출연 소식에 지원사격에 나섰다. 극중 최수은과 같은 아이돌 그룹 멤버로 특별출연을 하게 된 것. 갱키즈는 촬영 당시 평소처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해냈다는 후문이다.

최수은과 갱키즈 멤버들의 출연 장면은 오는 13일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드라마의 제왕'은 홍성창 감독과 드라마의 '싸인'의 장항준, 그리고 이지효 작가의 작품으로 돈을 중시하는 외주제작사 대표와 명작드라마를 외치는 신인 작가, 타협을 모르는 배우들이 펼치는 드라마 제작기를 그린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1008@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