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부부' 한채아, 신현준 임신선언에 경악

뉴스엔 입력 2012. 10. 29. 23:05 수정 2012. 10. 29. 23: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울랄라부부' 한채아가 갑작스런 신현준의 임신선언에 충격을 받았다.

10월29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울랄라부부'(극본 최순식/연출 이정섭, 전우성) 9회에서는 빅토리아(한채아 분)에게 바뀐 몸으로 임신을 했다는 사실을 알리는 고수남(신현준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수남이 여옥(김정은 분)의 몸으로 바뀐 것을 안 빅토리아는 그럼에도 불구, 당돌한 결심을 했다.

하지만 이미 아이를 낳기로 하고 여옥과 다시 합치기로 결심을 굳힌 수남은 빅토리아에게 "제자리 찾아"라며 "이런 말은 안하려 했는데 실은 나 임신했어"라고 충격고백을 했다.

이에 경악한 빅토리아는 눈물을 뚝뚝 흘렸다.

그런 빅토리아에게 수남은 "믿기진 않겠지만 사실이야. 설명하자면 길다. 그러니까 포기해"라고 쐐기를 박았다.

박아름 jamie@

"부적절 관계 폭로하겠다" 5억원 뜯어낸 30대女, 상대男 결국 자살 '호객행위 중 엉덩이 만져' 성추행 '폰팔이' 무더기 입건 윤아 어린시절 미모공개 '굴욕 절대 모르는' 無결점 모태미모 화장중 담배 피우려다 참사 '불길이 얼굴로..' 끔찍 사고현장 미코 출신 허윤아 남성에 아찔몸매 드러냈지만..자존심 굴욕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