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 SBS 주말극 '다섯 손가락'으로 OST 도전
2012. 10. 26. 16:28
신인 걸그룹 글램(GLAM)이 SBS 주말드라마 '다섯손가락'의 OST 4번째 주자로 나섰다.
글램은 10월 26일 정오 '다섯손가락' OST Part.4 '그리운 사람'을 공개했다.
글램은 스타 프로듀서 방시혁이 야심차게 제작한 걸그룹으로 데뷔 이전부터 MBC '위대한 탄생에 출연한 이미소가 멤버로 결정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다섯손가락'의 OST Part.4 '그리운 사람'은 이전에 글램이 보여준 에너지 넘치는 파워풀한 모습 대신 찬바람이 불기 시작한 이 가을을 따뜻하게 달래줄 감성 발라드 곡이다.
이 곡은 조성광 작곡가의 작품으로 사랑하지만 그 마음을 표현할 수 없는 아픔을 노랫말로 표현했다. 잔잔한 음악에 호소력 짙은 보컬이 절묘하게 맞아떨어져 애절하고 슬픈 멜로디가 돋보인다.
한편 '다섯손가락'은 '장미의 전쟁' '산부인과' 등을 연출한 최영훈 PD와 '아내의 유혹' '웃어요, 엄마' 등을 집필한 김순옥 작가가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각자가 가지고 있는 불행과 상처를 극복한 주인공들이 자신의 꿈과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유지윤 이슈팀 기자/jiyoon225@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럴드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강남스타일' 잘 나간다고..협의도 없이 '패션왕'을 바꿔?
- '강철대오' 김인권, "대학시절 학자금투쟁, 전경복무 시위진압"
- 로이킴-정준영 일냈다.. 빌보드 케이팝차트 1위
- 가혹한 모델의 세계..181cm, 53kg "너무 뚱뚱해"
- 윤손하, 둘째 딸 출산 "당분간 육아에만 전념"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