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에스, 3인조로 탈바꿈하고 컴백

남안우 2012. 10. 25. 15: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남안우 기자] 여성 힙합그룹 미스에스(Miss $)가 3인조로 재편하고 컴백했다.

미스에스는 25일 새 미니앨범 '미스어스'(MISS uS)를 공개하고 오랜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타이틀곡은 '안자고 뭐해'로 브랜뉴뮤직의 대표 프로듀서인 원영헌과 동네형이 공동 작곡한 올드 스쿨 펑키 힙합곡이다.

멤버 또한 기존 오유미, 제이스의 래퍼 2인 체제에서 싱어송라이터인 강민희를 영입, 3인 체제로 탈바꿈했다.

이들은 작사, 작곡은 물론 스타일링까지 모든 앨범 제작 부분에 직접 참여했다는 후문.앨범에는 '안자고 뭐해'를 비롯해 새 멤버 강민희의 자작곡 '몸인지 맘인지'와 오유미, 제이스의 강렬한 랩핑이 돋보이는 '니 남자가 아니야', '내 전화 좀 뺏어줘' 등이 수록됐다.

같은 소속사 동료인 그룹 팬텀의 막내 한해는 한편 데뷔 이후 최초로 '안자고 뭐해' 뮤직비디오 연기에 도전했다.

[3인조로 탈바꿈하고 컴백한 여성 힙합그룹 미스에스. 사진 = 브랜뉴뮤직 제공]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