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읽읍시다' 독서왕 김형준 폭풍성장, 고려대 국문과 재학중

뉴스엔 2012. 10. 23. 08: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유영 기자]

독서왕 김형준 군 근황이 공개됐다.

김영희 PD는 10월22일 방송된 MBC '놀러와'에 출연해 지난 프로그램을 회상하며 다시 보고 싶은 인연들을 공개했다. 이날 '보고싶다' 코너에 독서왕 김형준씨가 출연했다.

김형준씨는 MBC '느낌표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에 출연했던 중학생 독서왕으로 당시 한 달에 50여권의 책을 읽어 MC 김용만, 유재석이 무릎을 꿇게했던 주인공이다. MC 유재석도 김형준씨를 기억하고 있었다.

김형준씨는 현재 고려대학교 국어국문학과 4학년 재학중이었다. 김형준씨는 "요즘에는 예전만큼 책을 많이 읽지는 못한다"며 쑥스러워했다.(사진=MBC '놀러와'독서왕 김형준 출연장면 캡처)

황유영 alice@

'안녕하세요' 직원 엉덩이 만지는 대표 스킨십 경악 '얼마나 만지길래' 日로또 2등 당첨금 '고작 79만원' 이런일이 2번이나? 화성인 G컵녀 동생도 청순글래머, 모델급 비키니몸매 '탄성' 장기하 "아버지 중소기업 사장, 외할아버지 의사" 재벌2세 루머해명 교회 목사, 女신도 성폭행하고 "하나님 계시대로.. 용서받았다" 뻔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