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듀얼 블레이드' 생성 기회 주어진다

입력 2012.10.20. 20:13 수정 2012.10.20. 20:13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메이플스토리'에서 인기 캐릭터 '듀얼 블레이드'를 생성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넥슨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오는 31일까지 인기 캐릭터 '듀얼 블레이드(Dual Blade)'를 생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할로윈데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듀얼 블레이드'는 양손에 든 검을 사용해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펼치는 듀얼 블레이드는 특정 기간에만 생성 가능한 한정 캐릭터로 그 동안 생성제한이 제한돼 왔다.

더불어 검을 빠른 속도로 회전시켜 사방의 적들에게 강력한 대미지를 입히는 '아수라'와 일정 시간 동안 모든 공격에 추가 피해를 부여하는 '히든 블레이드' 등 듀얼 블레이드의 신규 '하이퍼스킬(고급기술)'들이 업데이트돼, 보다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이 밖에도 강력한 몬스터들('힐라의 부대')의 공격을 다른 유저들과 협동해 저지해야 하는 디펜스 모드 방식의 '디멘션 인베이드(Dimension Invade)'가 새롭게 추가됐다.

한편, 넥슨은 '메이플스토리'에서 다가오는 할로윈데이(10월 31일)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0월 31일까지 플레이를 통해 획득 가능한 '사탕 아이템'을 친구에게 선물한 유저와 선물 받은 유저 모두에게 '혼돈의 주문서' 등 게임 아이템이 들어있는 선물상자를 제공하고, 해당 기간 동안 사냥 시 무작위 확률로 '호박의자', '가면조각' 등과 같은 핼러윈 특별 아이템을 지급한다.

[매경게임진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