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남자없이 잘 살아'[포토엔]
[뉴스엔 이민지 기자]
미쓰에이가 패셔너블한 모습을 선보였다.
'남자없이 잘 살아'로 돌아온 미쓰에이는 패션매거진 '인스타일'과 함께 화보를 진행했다. 체크, 도트, 레트로 패턴 등 화려한 프린트의 의상으로 요염하고 패셔너블한 모습을 선보였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4인 4색의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드러냈다.
리더 역할을 맡은 민은 "무대에서는 파워풀한 댄스로 미쓰에이에 힘을 실어주려고 노력한다"고 말했다. 지아는 미쓰에이의 아빠같은 존재로 언니, 동생을 아우르는 중간 관례자 역할을 하고 있다. 맏언니 페이는 "전 다른 사람 일에는 냉정하고 차분하게 대처하는데 제 일 앞에서는 쉽게 흥분해버려요"고 솔직히 말했다.
첫사랑의 아이콘 수지는 "배우와 가수의 이미지가 확실히 구분됐으면 좋겠어요. 무대 위에서는 메이크업도 진하게 하고 의상도 화려하게 입어서 더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고 싶어요"라고 포부를 밝혔다.
미쓰에이의 각양각색의 매력이 담긴 화보와 멤버들의 진솔한 생각이 담긴 더 많은 인터뷰는 '인스타일' 11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사진=인스타일)
이민지 oing@
▶ 심야 주점 피바람 충격적 사건전말, 김성수 전처 어떻게 살해당했나 ▶ 박칼린 언니 박켈리 美서 청부살인 혐의 구속 충격 ▶ '버자이너 모놀로그' 김세아 임성민 "성기 상징 19금 대사 부담" ▶ 싸이 광고출연료 30억+α 웬말? "몸값 일부러 안올린다" ▶ 20대男, 만취 여대생 모텔 데려가 성폭행 '파렴치한 남친행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쓰에이 지아-페이 난해한 의상도 패셔너블하게[포토엔]
- 미쓰에이 깨알같은 JYP 자랑 "정직하고 자유롭다"(인터뷰)
- 미쓰에이 교통사고 "경미한 추돌사고 검사결과 기다리는 중"
- 미쓰에이 '남자없이잘살아' 음원공개, 데스티니스 차일드 오마주
- 미쓰에이 "우린 남자 돈에 기대지않는다"(인터뷰)
- 이동건, 제주도 지중해식 카페 최초 공개 “임대료 싸게 받아” (미우새)
- 고윤정♥정준원 한 침대 누워도, 언니 부부 몸싸움 오해 ‘폭소’ (언슬전)[결정적장면]
- 신정환, 男 세 명에 성상납한 女 연예인 폭로‥강병규 “명단+가격표 있어”(논논논)
- ‘신민아♥’ 김우빈, 아들 낳으면 이런 느낌? 아이도 한손으로 번쩍
- ‘이혼’ 이시영, 다리 다 내놓은 트임 원피스룩‥아찔한 몸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