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소년' 메인포스터 공개 '송중기-박보영 애틋함' 눈길

2012. 10. 14. 12: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늑대소년'이 송중기, 박보영의 애틋함이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드디어 공개했다.

14일 세상에 없어야 할 위험한 존재 '늑대소년'과 세상에 마음을 닫은 외로운 '소녀'의 운명적 사랑이야기를 그린 '늑대소년'이 서로를 영원히 지키고 싶은 '늑대소년'과 '소녀'의 애틋한 순간을 담아낸 강렬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일촉즉발의 상황에 놓인 듯 서로를 의지한 채 긴장된 표정이 역력한 두 사람의 모습이 "영원히 지켜줄게..."라는 감성 카피와 어우러지며 이들 앞에 벌어질 사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사람이 아닌 듯 오묘하게 변한 눈빛으로 한국영화 사상 가장 강렬한 캐릭터 '늑대소년'의 면모를 엿볼 수 있는 이번 포스터는 데뷔 이래 가장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한 송중기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늑대소년'의 처음이자 유일한 사랑 '소녀' 역으로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여성스럽고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선보이는 박보영 또한 '늑대소년'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켜준다.

한편 '늑대소년'은 오는 31일 개봉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image@starnnews.com이미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