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활용한 캐주얼 의류 출시

입력 2012. 10. 11. 11:05 수정 2012. 10. 11. 11: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허준기자] 넥슨코리아(대표 서민)는 글로벌 라이선스 상품화 전문 업체 머스터브랜드(대표 크누트 베르겔)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을 통해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를 활용한 캐주얼 의류를 출시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의류는 성인남녀용 티셔츠와 후드 점퍼 제품이다. 메이플스토리의 대표적인 몬스터 '슬라임'과 '뿔버섯' 등 다양한 캐릭터와 이미지들이 의류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재해석됐다.

또한 면 소재로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특징으로 하며 다양한 색상과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누구나 가볍게 입을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의류는 한국, 일본, 유럽 및 북미 지역에서 동시에 판매되며 머스터브랜드의 메이플스토리 의류 전문 온라인 쇼핑몰(www.maplestory-store.com)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넥슨코리아는 메이플스토리 문구류와 코믹북, 메이플스토리 안경테 및 밴드 등 다양한 라이선스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 넥슨코리아의 라이선스 상품은 약 1천여 개에 이른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IT는 아이뉴스24연예ㆍ스포츠는 조이뉴스24새로운 시각 즐거운 게임, 아이뉴스24 게임메일로 보는 뉴스 클리핑, 아이뉴스24 뉴스레터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