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넥슨, 온라인 대작 '메이플스토리' 다음-모바게 통해 출시

입력 2012.10.11. 10:35 수정 2012.10.11. 10:35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헤럴드경제=서지혜 기자]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소셜 액션 RPG '메이플스토리: 히어로즈'의 안드로이드OS버전을 '다음-모바게(Daum-Mobage)' 플랫폼을 통해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히어로즈'는 넥슨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으로, 원작이 갖춘 재미요소에 친구들과 함께 전투를 펼칠 수 있는 협동 플레이 기능, 커뮤니케이션 요소가 강화됐다.

또 게임 내에 '메이플스토리' 온라인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150여 개의 독특한 퀘스트는 물론, 빠른 콤보를 이용해 돈을 모으는 '메소트리 모드', 제한된 시간 내에 자신의 콤보를 갱신하는 '콤보 모드', AOS 대전액션 방식으로 적이 아군의 석상을 파괴하는 것을 막는 '디펜스 모드' 등 다양한 모드가 추가돼 게임의 재미가 극대화 됐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히어로즈' 출시를 기념해 레벨10 이상을 달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200만 넥슨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

강승한 넥슨 스마트사업실 실장은 "전 세계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메이플스토리' 시리즈의 SNG버전을 '다음-모바게'를 통해 서비스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많은 유저분들에게 고퀄리티 게임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이플스토리: 히어로즈'는 '다음-모바게'를 통해 안드로이드OS 기반의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및 T 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달 안에 iOS버전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서지혜 기자/gyelove@heraldcorp.com-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