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진우 '힘내요 미스터김' 컴백 김동완 라이벌 대립각

뉴스엔 2012. 10. 10. 15: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허설희 기자]

양진우가 김동완 라이벌이 됐다.

양진우는 최근 KBS 1TV 새 일일드라마 '힘내요 미스터김'(극본 조정주/연출 홍석구)에 캐스팅됐다.

오는 11월 방송되는 '힘내요 미스터 김'은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별도 달도 따줄게' 후속작으로 따뜻한 가족애와 달달한 로맨스를 그린 가족극이다.

극중 양진우는 사생아로 태어난 후 새 어머니 밑에서 사랑을 듬뿍 받고 자라다 자신의 숨겨진 출생의 비밀로 인해 버림 받고 복수를 다짐하는 재벌 2세 백건욱 역을 맡았다.양진우가 연기하는 캐릭터 백건욱은 겉으로는 한량처럼 보이지만 속으로는 차기 경영권을 갖기 위해 미래를 준비하는 인물. 양진우는 어머니를 향한 복수심으로 철저한 포커페이스를 유지하게 된 백건욱을 깊이 있는 내면연기로 선보일 예정이다.특히 양진우는 김동완 왕지혜와 삼각러브라인을 형성, 김동완과는 왕지혜를 사이에 두고 라이벌로 대립각을 형성하며 자신의 목표를 위해 사랑을 향해 저돌적으로 움직이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일 전망이다.

첫 촬영에 앞서 양진우는 "지금까지 맡았던 캐릭터들 중 가장 상처가 많고 복잡다단한 내면을 지닌 인물이다. 그간의 작품에서 보여드리지 못했던 상처 받은 인간의 이중적인 모습과 깊은 내면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따뜻한 가족애를 그리는 작품인 만큼 '힘내요 미스터김'을 보시면서 매일 저녁 공감과 사랑을 동시에 느끼셨으면 한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KBS 1TV 새 일일드라마 '힘내요 미스터김'은 오는 11월 방송 예정이다. (사진=판타지오)

허설희 husul@

日 언론 "싸이 미국대박? 김정은과 닮아서.." 비아냥 '황당' 나이지리아 화형 동영상 일파만파, 대학생 4명 산채로 불질러 '대충격' 강예빈 가슴사이즈 공개, E컵 측정 화들짝 쌍십절 인육괴담 확산, 중국인들 한국으로 인육관광 온다고? '오싹' "천성임 전해림이 대체 누구야" 본명 어색한 미녀★ 모아보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