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담 성형 전후 화제, 양악-이마축소술로 최고 미녀 등극

2012. 10. 4. 10: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김가담 성형전후 ⓒ 패션앤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케이블 채널 Fashion N 美's 에이전트(이하 미스에이전트)가 스페셜편을 통해 의뢰인 중 가장 많은 인기를 모았던 최고미인 5인을 선정, '핫이슈 의뢰인 BEST 5'를 발표했다.

5인 중에서 베스트 오브 베스트에 뽑힌 '최고 미인'은 방영 당시에도 아름다운 몸매로 인기를 모았던 김가담(24)이다.

김가담은 영화 '러브픽션'에서 '공효진 몸매대역녀'로 활동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하지만 긴 얼굴 때문에 에로배우 제의를 받아야 했다며 절박한 심정으로 '미스에이전트'에 도움을 요청했다.

김가담은 닥터에이전트로 활동하고 있는 성형외과 전문의 이진수 원장의 도움을 받아 양악수술뿐 아니라 이마축소술을 함께 받아 얼굴길이를 무려 3cm나 줄이는 데 성공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공효진 몸매대역녀 김가담 외에도 구하라 도플갱어로 유명한 심현정, 스크림녀에서 인형녀로 변신에 성공한 강해균 등이 베스트 5에 선정돼 미스에이전트 출연 이후 180도 달라진 삶을 선보이며 또 한 번 주목을 받았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김가담 ⓒ 패션앤]▶ 몸매대역녀 김가담, 양악수술 후 "강유미보다 훨씬 예뻐"[E매거진] 연예인 성형고백, 좋게만 볼 수 없는 이유'밥퍼녀'에서 최강 '인형녀'로 신데렐라 된 사연박규리 성형권유 받은 사연은? "부모님 생각에 속상했다"'힐링캠프' 고소영 성형 했다는 질문에…한 마디로 일축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