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뭐길래' 김서형, 류승수와 찰떡호흡 과시

김미화 기자 2012. 10. 4. 08: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배우 김서형이 시트콤 '엄마가 뭐길래'의 첫촬영에서 남편으로 출연하는 류승수와 찰떡호흡을 과시했다.

4일 관계자에 따르면 김서형은 최근 진행된 MBC 새 일일시트콤 '엄마가 뭐길래(극본 장용민 손근주·연출 강영선 이지선)'의 첫 촬영에서 남편으로 출연하는 류승수와 함께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한 쌍의 잉꼬부부의 탄생을 예고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촬영장에서 김서형은 코믹한 상황 연출을 위해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내는 등 열정적인 모습을 보인 것은 물론 동료 배우들과 자연스러운 연기 호흡을 선보이며 에피소드에 힘을 실어나갔다는 후문.

'엄마가 뭐길래' 제작 관계자는 "김서형은 극중 부부로 호흡을 맞추는 류승수와 첫 연기호흡에도 불구하고 맛깔 나는 연기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첫 촬영을 끝낸 김서형은 "첫 촬영이라 많이 긴장 됐지만 감독님을 비롯한 여러 스태프들과 동료 배우들과의 호흡이 너무 좋아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고 작품이 어떻게 나올지 정말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엄마가 뭐길래'는 스스로의 힘으로 행복을 찾아가는 사람들의 따뜻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그리는 시트콤. 나문희 류승수 김서형 박미선 김새론 등이 출연하며 오는 8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 키워드] 엄마가뭐길래| 김서형| 류승수

letmein@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미화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