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대본삼매경, 차도남 루이강 완벽변신
이다혜 기자 2012. 10. 2. 15:48
[티브이데일리 이다혜 기자] 방송인 정준하의 대본삼매경 모습이 포착됐다.
2일 SBS 공식 트위터에는 "차도남 루이강으로 변신한 정준하, 감초역할을 톡톡히 하며 웃음을 주고 있죠! 촬영 중간에도 대본을 놓지 않으며 연습 삼매경"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정준하는 단정한 수트를 입고 대본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코믹한 모습을 보여주던 정준하의 모습은 온데 간데 없고 진지한 모습으로 연기에 임하고 있어 눈길을 모았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준하 대본 보는 모습도 귀엽네", "정준하 루이강 완벽변신", "정준하 대본 삼매경", "차도남 정준하 파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준하는 SBS 주말드라마 '다섯손가락'에서 루이강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다혜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SBS 트위터]
다섯손가락| 대본 연습| 정준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브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다섯손가락' 결방, 추석특집 '써니' 감독판 방송
- 유재석 정준하 독설 배틀, "자네 얼굴 봐"vs"멸치볶음" 폭소
- 유재석 정준하 독설, 손연재 같은 딸 욕심에 "자네 얼굴봐"
- 진세연 해명, 쥬얼리S 백댄서 아닌 연습생 '예쁘고 춤도 잘 춰'
- '다섯 손가락' 촬영현장 공개..드라마와는 달리 끈끈한 팀웍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