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 10월 1일 두산전 가수 겸 배우 정은별 시구

2012. 9. 28. 10: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고유라 기자] 넥센 히어로즈는 다음달 1일 목동야구장에서 펼쳐지는 두산 베어스와의 경기에 가수 겸 배우 정은별 양을 시구자로 선정했다.

이날 시구자로 나서는 정은별(25)양은 "꿈에 그리던 시구를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열심히 연습해서 팬 여러분께 보답하겠다."라고 밝혔으며, 클리닝타임에는 최근 KBS 드라마 '각시탈' OST에 참여하여 많은 인기를 얻은 '안되나봐'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최근 종영한 KBS 드라마 '각시탈'에서 독립군 엘리트 요원 '진홍'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정은별양은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 하였으며, 지난 5월 은유라는 이름으로 싱글앨범 '굿 보이'를 발표, 현재 가수로도 활동 중이다.

autumnbb@osen.co.kr

< 사진 > 넥센 히어로즈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