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스마트폰용 '메이플스토리'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입력 2012.09.27. 19:33 수정 2012.09.27. 19:33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넥슨(대표 서민)은 스마트폰용 액션 RPG '메이플스토리 도적편'의 안드로이드OS버전을 T store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26일 출시했다. '메이플스토리 도적편'은 메이플월드에서 최고의 '도적'이 되기를 꿈꾸는 '로빈'의 모험담을 바탕으로, 100여 개에 달하는 퀘스트와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아바타' 육성 시스템을 담고 있다.

또 게임 내 다양한 도전 요소를 제공하는 '끈기의 숲'과 '엘나스 산맥'을 포함하여 월드 곳곳에 숨겨진 '히든맵' 등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됐다.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IP(Intellectual Property)를 기반으로 한 '메이플스토리'의 모바일 게임 시리즈는, 피처폰 게임으로 국내 누적 다운로드 수 1,400만을 달성하고 '메이플스토리 도적편'의 iOS버전은 애플 앱스토어 출시 당시 국내 및 미국, 중국에서 액션 게임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메이플스토리 도적편'은 T store 및 구글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도적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공식 홈페이지( www.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s@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