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넥슨, T store에 '넥슨 멤버샵'오픈

입력 2012.09.21. 16:32 수정 2012.09.21. 16:32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아이템을 스마트폰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샵 '넥슨 멤버샵'을 아시아 최대 모바일 콘텐츠 오픈마켓 T store에 오픈했다고 오늘 밝혔다.

'넥슨 멤버샵'은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게임의 아이템을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구매할 수 있도록 개발된 애플리케이션으로, 과거 피처폰에서 각 게임별로 서비스 되던 아이템샵들을 하나로 모은 스마트폰 버전의 넥슨 아이템 통합샵이다.

T store에서 '넥슨 멤버샵'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이용할 수 있으며, 일반, 실버, 골드, 프리미엄 등 가입 등급에 따라 세분화된 월정액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넥슨 멤버샵'에서는 현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아이템샵을 이용할 수 있으며, '던전앤파이터', '카트라이더' 등 넥슨의 주요 게임 아이템샵은 올해 안에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넥슨 멤버샵' 오픈을 기념하여 프리미엄 가입 유저를 대상으로 '메이플 포인트' 12,000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실시하며, 이후 온라인게임과 연계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넥슨 멤버샵'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공식 홈페이지( www.nexon.com)와 T store( www.tsto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s@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