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레날린' 유하준, 캐나다 캠핑서 낭만마초 매력 발산

강경윤 기자 2012. 9. 19. 10: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E!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배우 유하준이 캐나다에서 낭만 마초의 매력을 물씬 풍기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8일 방송된 XTM '아드레날린'에서는 이번 주 캠핑 마스터 유하준이 휘슬러 캠핑장에서 여권을 잃어버린 정겨운과 함께 남아 캐나다 즉흥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방송 첫 회부터 여유와 자유로움, 낭만을 최우선으로 손꼽으며 '낭만 캠퍼'로 캐릭터를 구축해온 유하준은 멤버들과 함께 산악자전거를 타고 휘슬러 산을 짜릿하게 만끽하며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남성미를 선사했다.

이어 최원영과 이천희가 드라마 촬영 일정상 먼저 한국으로 돌아간 사이 캐나다에 남겨진 유하준과 정겨운은 발길이 닿고 마음이 이끄는 곳으로 발길을 돌려 자유롭게 즉흥 캠핑을 즐기는 모습을 보이며 진정한 '낭만 캠핑'의 묘미를 시청자들에게 전했다.

특히 유하준은 정겨운을 이끌고 캐나다의 대자연을 고스란히 맛볼 수 있는 수상 경비행기와 험난한 동굴 탐험을 온 몸으로 체험하며 캠핑의 낭만은 물론 남성미 물씬 풍기는 남자들의 캠핑 로망까지 고스란히 전달해 '낭만 마초'로 무한한 매력을 발산했다.

낭만 마초 캠핑 마스터 유하준의 캐나다 즉흥 캠핑을 지켜본 시청자들은 "캠핑의 낭만과 익사이팅함 동시에 느낄 수 있었어요! 낭만 캠퍼 유하준~ 짱~", "이제 '낭만 마초' 유하준이라고 불러야 될 듯! 오늘 '아드레날린' 제대로 솟았어요!", "진짜 '아드레날린' 쫌 짱인듯! 유하준 로드 정말 재밌었어요! 당장 캐나다로 달려가고 싶은 마음뿐~"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캠핑의 로망과 익사이팅함을 단 1회에 부족함 없이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캠핑의 매력에 푹 빠지게 만든 배우 유하준이 앞으로 '아드레날린'에서 '낭만 마초'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사진제공=판타지오

kykang@sbs.co.kr

( http://etv.sbs.co.kr )

☞ SBS E!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바로가기

이천희-유하준, 캠핑장비 구입 도중 '신경전 폭발'?

'아드레날린' 유하준, 캐나다 캠핑서 낭만마초 매력 발산

최시원, '드라마의 제왕' 첫 촬영장 깜짝 방문 '훈훈 팀워크'

시크릿 한선화, "지금이 절정의 시기"

슈퍼모델 이선진, 저소득 다문화가정을 위한 돌잔치 행사 진행

하하 "싸이, 강남 무도회장 장악" 유흥문화 폭로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