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현수, 정하윤과 열애인정 "예쁘게 만나고 있다"
2012. 9. 18. 14:44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여현수(30)가 정하윤(23, 본명 정혜미)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여현수는 18일 자신의 트위터 "갑자기 당황스럽다. 예쁘게 잘 만나고 있으니 응원해 달라"는 글을 남겼다.
여현수와 정하윤은 현재 경북 울릉도에 체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여현수는 트위터를 통해 "봉만대 감독님과 국토순례 다큐멘터리 찍고 있습니다"고 설명했다.
여현수는 앞서 지난 1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울릉도 나리분지에서 정하윤과 함께"라는 글과 정하윤과 커플링을 끼고 있는 사진을 공개해 해정을 과시했다. 이에 정하윤은 "좋아요"라고 화답하기도 했다.
kangsj@osen.co.kr
< 사진 > 여현수, 정하윤 페이스북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사진]여현수, '이방인들, 같은 영화가 많이 나오길'
- [사진]여현수, '섬세하고 감성 연기 기대하세요'
- [사진]김중기, '진지한 표정으로'
- [사진]김중기, '사고로 죄책감에 시달리는 역할'
- [사진]최용석 감독, '이방인은 호흡이 느린 영화'
- "美치도록 예뻐" 토니안, 첫눈에 반했다..모친도 "외국인 며느리OK"('미우새')
- 정주리, 다섯째 득남 4개월만에 여섯째 임신? “♥남편이 꼬신다"
- "여보→오늘부터 부부" 김종국x송지효, 또 핑크빛 터졌다..알고보니? ('런닝맨')
- 42세 이미도, 한 달 반만에 보디빌더 몸매 만들고 ‘00’ 욕심까지 낸다
- "난 왕따였다"..환희, '현역가왕' 출연→충격 비하인드 고백(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