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관 대가족+호주집 공개 '30명대규모에 럭셔리하우스' 깜짝

뉴스엔 2012. 9. 13. 11: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원관이 대가족과 호주집을 공개했다.

정원관이 대가족과 호주집을 공개하자 네티즌들은 "정원관 대가족이었네! 30명? 대박.. 호주집도 럭셔리 대저택같아" "정원관 대가족 봤는데..그중 사촌동생과 조카들이 훈남 훈녀더라" "정원관 호주집 좋던데! 역시 원조 아이돌은 달라" "정원관 호주집 완전 고풍스러운 고급저택! 부럽더라" 등 반응을 보였다.

그뿐만 아니라 네티즌들은 "정원관 대가족 보니까 정말 좋아 보이더라. 부러워" "정원관 대가족처럼 사이좋게 사는 가족 얼마나 될까..정원관 호주집처럼 대저택에 대가족 다 모여서 오순도순 살고싶다" "정원관 원조 아이돌이라 다르네! 이제 정원관이 결혼만 하면 다 해결되는 거"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정원관은 9월13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 호주집에 방문해 대가족을 소개했다,

정원관은 고풍스러운 느낌의 난로와 식탁, 수많은 양초에 둘러싸인 이국적 분위기가 살아 있는 앤티크한 대저택을 공개했다. 앤티크한 느낌의 가구들과 강렬한 색감을 매치한 정원관 호주집은 좁은 복도를 따라 방이 이어져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정원관은 호주 외삼촌댁에 방문해 대가족을 공개했다. 테라스를 꽉 채운 30명 대가족은 꽉 찰 정도로 사람이 많아 제작진도 놀랄 정도. 정원관은 대가족을 한 명 한 명 소개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사진= SBS '좋은아침' 정원관 호주집 대가족 캡처)

[뉴스엔 문지연 기자]

문지연 annbebe@

창고에서 앉은 채 발견된 의문의 20대女 시체 '용의자는 이웃아저씨?' 전원주 "며느리 혼전임신에 울며 겨자먹기로 허락..아들 뺏겼다" 강남대로 담력게임 내기한 철없는 20대, 도로 막고 술값내기 '황당' 정원관 호주집 본가 '럭셔리대저택' 공개 '앤티크+강렬색감' 유럽풍 짝 남자5호 스킨십 다 해놓고 또 여자 저울질 "예의없다" 눈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