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력받은 '메이퀸' 김규철 비열행보가 시청자 속 뒤집는다
[뉴스엔 허설희 기자]
김규철 연기력에 시청자들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김규철은 MBC '메이퀸'에서 김유정의 불행을 부르며 비열한 행보를 보였다. 9월 2일 방송된 MBC '메이퀸' 6회에서는 해주(김유정 분) 출생에 대한 비밀이 조금씩 드러나면서 긴장이 극대화됐다. 하지만 기출(김규철 분)이 출생의 비밀을 감추기 위해 홍철(안내상 분)을 차로 치면서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
특히 홍철은 해주 출생과 도현(이덕화 분)이 해주의 친아버지를 죽인 사실, 금희(양미경 분)가 해주의 친어머니인 사실 등을 모두 알고 있으면서도 사실을 은폐하려는 모습만 보이며 시청자들 공분을 샀다.
기출이 자신에게 사실을 추궁하는 홍철을 살해하려 시도하는 모습이 몇 번씩이나 노출되고 도현으로부터 인간 이하의 취급을 받으면서도 비굴하게 충성하는 장면들은 시청자들을 몰입하게 했다.
한편 MBC '메이퀸'은 매주 주말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사진=MBC)
허설희 husul@
▶ 최시원 아버지 대체 누구길래? 최시원 집안 빵빵한 이유 알고보니 ▶ 이범학 "내가 예수라고 생각, 과대망상으로 정신병원 2달 입원" 충격 ▶ 강예빈 방송 녹화중 섹시화보 포즈 몸매 라인 다 드러나 '민망' ▶ 20대男 2명에게 성폭행 당한 여대생, 의문의 죽음 '강제 약물투여 가능성도..' ▶ 신동 "여자친구 휴대폰 메인화면, 나 아닌 지드래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메이퀸' 이훈 "오히려 김유정에게 연기 배운다" 극찬
- '메이퀸' 김유정 "쏟아지는 연기극찬 솔직히 부담스럽다" 토로
- '메이퀸' 시청자도 내성 생긴 출생의 비밀 통한 이유
- 메이퀸, '다섯손가락' 압도하는 무서운 상승세 이유 '아역 그이상의 힘'
- '메이퀸' 김유정 명품연기에 5회연속↑ '다손' 완전제압
- 신정환, 男 세 명에 성상납한 女 연예인 폭로‥강병규 “명단+가격표 있어”(논논논)
- “운동신경 없어” 박승희 남편, 금메달리스트에 선 넘은 망언 ‘충격’ (동상이몽2)[어제TV]
- 농구계 퇴출 허재, 59세 건강 심각 “심장 치료, 우울증…집에 홀로”(뛰어야)[결정적장면]
- ‘부친상→이혼→MBC 퇴사’ 손정은 “그만 울래요” 인생 건 도전 시작(뛰어야 산다)
- 6년째 쉬는 주진모, 의사 ♥민혜연 쇼핑 막았다 “남편에게 제지 당해”(의사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