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력받은 '메이퀸' 김규철 비열행보가 시청자 속 뒤집는다

뉴스엔 2012. 9. 6. 18: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허설희 기자]

김규철 연기력에 시청자들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김규철은 MBC '메이퀸'에서 김유정의 불행을 부르며 비열한 행보를 보였다. 9월 2일 방송된 MBC '메이퀸' 6회에서는 해주(김유정 분) 출생에 대한 비밀이 조금씩 드러나면서 긴장이 극대화됐다. 하지만 기출(김규철 분)이 출생의 비밀을 감추기 위해 홍철(안내상 분)을 차로 치면서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

특히 홍철은 해주 출생과 도현(이덕화 분)이 해주의 친아버지를 죽인 사실, 금희(양미경 분)가 해주의 친어머니인 사실 등을 모두 알고 있으면서도 사실을 은폐하려는 모습만 보이며 시청자들 공분을 샀다.

기출이 자신에게 사실을 추궁하는 홍철을 살해하려 시도하는 모습이 몇 번씩이나 노출되고 도현으로부터 인간 이하의 취급을 받으면서도 비굴하게 충성하는 장면들은 시청자들을 몰입하게 했다.

한편 MBC '메이퀸'은 매주 주말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사진=MBC)

허설희 husul@

최시원 아버지 대체 누구길래? 최시원 집안 빵빵한 이유 알고보니 이범학 "내가 예수라고 생각, 과대망상으로 정신병원 2달 입원" 충격 강예빈 방송 녹화중 섹시화보 포즈 몸매 라인 다 드러나 '민망' 20대男 2명에게 성폭행 당한 여대생, 의문의 죽음 '강제 약물투여 가능성도..' 신동 "여자친구 휴대폰 메인화면, 나 아닌 지드래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