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곽현화와 술마시기 게임이라니.. '헐'

2012. 9. 4. 16: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우리나라 대표적인 S라인 개그우먼 곽현화가 '펫게임'으로 등장해 화제다. '펫게임'은 게임내의 캐릭터에게 애정을 주는 일종의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유명 연예인이 '펫게임'에 등장한 건 이번이 첫 시도이며 바로 중견 게임 제작사인 옴니텔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곽현화의 러브메이트'(이하 러브메이트)가 그 주인공이다.

'러브메이트'에서는 일반적인 펫게임처럼 함께 밥먹기, 운동하기, 게임하기, 데이트하기가 가능할뿐만 아니라 다른 펫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술마시기 게임"을 통해 곽현화의 앙증맞은 애교와 귀엽게 취한 동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그 동안 섹시화보를 통해 몸매를 인정받은 주인공 곽현화는 개그우먼의 이미지를 벗고 살살 녹이는 애교와 섹시함으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노라는 출사표를 던지며 강한 의지를 보여줬다.

이처럼 기존의 펫게임과는 차별화되는 모델과 게임성은 물론 모든 게임 영상을 풀HD로 제공하여 기존 게임에서 느낄 수 없는 리얼리티와 만족감을 100% 느낄 수 있다.

'곽현화의 러브메이트'는 SKT, KT, LGU+ 의 3사의 통신사 마켓을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오픈 이벤트로 상품평을 작성한 사용자에게는 게임내에서 곽현화와 데이트시 사용할 수 있는 게임포인트 10,000점을 주고 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는 오픈을 준비중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