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가사, 중독되네"..지드래곤, '그XX' 뮤비 공개

2012. 9. 1. 09: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김수지기자]지드래곤 솔로 2집 수록곡 '그XX'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드래곤은 1일 자정 YG 공식 블로그에 '그XX' 뮤직비디오를 오픈했다. 3분 34초 영상에는 부드러운 멜로디와 파격적인 가사가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YG 신인 걸그룹 멤버 김제니가 출연해 연인호흡을 맞췄다.

무엇보다 19금 가사가 인상적이었다. 지드래곤은 후렴구에 '그XX 보다 내가 못한 게 뭐야 / 그XX 너를 사랑하는 게 아니야'라는 직설적인 가사를 선보였다. 또 이 부분에 자체적으로 '삐'처리를 하기도 했다.

파격적인 가사에 비해 멜로디는 잔잔했다. 지드래곤은 감미로운 멜로디와 보이스로 노래를 불렀다. 가창력 역시 한층 업그레이드된 느낌이다. 중간에 나오는 랩도 무게를 빼고 담백하게 소화했다.

김제니와의 호흡은 훌륭했다. 지드래곤은 변심한 김제니를 보며 안타까워 하는 전 연인의 마음을 세심하게 표현했다. 김제니는 첫 뮤직비디오 연기임에도 불구하고 발랄함과 우울함 등 다양한 표정연기를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화려한 이미지 변신도 눈에 띈다. 앞서 지드래곤은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 뮤직비디오에서 레게머리를 선보인 상황. '그XX' 뮤직비디오에서는 내추럴한 금발 머리를 선보였다. 의상 역시 댄디한 수트룩을 매치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이달 초 본격적인 솔로 2집 활동에 돌입한다.

< 사진출처=지드래곤 '그XX' 뮤직비디오 캡처 >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