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별, 한채아와 불꽃 튀는 대격돌

김재윤 선임 기자 2012. 8. 30. 14: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SBS E! 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KBS 수목드라마 '각시탈'(극본 유현미, 연출 윤성식, 차영훈)에서 '진홍' 역할을 맡고 있는 배우 정은별이 한채아와 격돌했다.

어제(29일) 방송 된 '각시탈' 25회에서는 친일 단체들이 국방헌금이라고 조선인들을 우롱해 모은 돈, 거금 10만원이 든 가방을 가로채기 위해 각시탈 주원과 동료인 안섭(김지민 분)과 함께 금화정을 습격한 진홍(정은별 분)의 모습이 그려지며 홍주(한채아 분)와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이 이루어졌다.

각시탈(주원 분)은 긴페이(브루수 칸 분)를 유인해 사라지고 그 틈을 타 진홍과 안섭은 홍주와 가츠야마 준(안형준 분)을 마주치게 된 것. 이에 진홍과 홍주의 대격돌에서 서로 쫓고 쫓기는 접전 끝에 양백선생을 보좌하는 냉철한 여전사 진홍이 화려한 발차기를 선보이며 한판승을 얻어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한국 독립군의 승리 당연한 결과!', '진홍의 승리에 왠지 모르게 속이 후련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한편, 정은별은 '각시탈'에서 양백의 장남과 한때 사랑하는 사이였으며, 그가 죽은 뒤에도 양백을 떠나지 않고 늘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양백을 위해 단 한 순간도 긴장의 끈을 놓지 않는 냉철한 여전사 '진홍'역을 맡았다.

진홍은 각종 무술은 물론 소총술, 심지어 전투비행기 조종술까지 섭렵, 3개 국어에 능통한 문무를 겸비한 캐릭터로 독립군 최정예 엘리트 요원이다.

( http://etv.sbs.co.kr )

☞ SBS E!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바로가기

정은별, 단 3초 만에 안방극장 장악

'진홍' 정은별, 단박에 누리꾼들 마음 흔들어~

정은별, 송혜교 이어 왕가위 감독에게 러브콜 받다

'각시탈' 정은별, 문무 겸비한 엘리트요원 전격 투입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