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지, 7살 동생 김소현과 찰칵 '동갑 아냐?'
2012. 8. 30. 14:37
[OSEN=표재민 기자] '리틀 배두나'로 불리는 신인 배우 김혜지가 놀라운 동안을 자랑하고 있다.
김혜지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투니버스 드라마 '마보이'에서 함께 출연하고 있는 아역배우 김소현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함께 브이자를 그리면서 훈훈한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다. 특히 1992년생인 김혜지와 1999년생인 김소현은 마치 친구 같은 모습을 보여 김혜지의 동안 미모에 관심이 쏠린다.
김혜지는 이번 드라마에서 그림 역의 김소현을 괴롭히는 혜리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극중에서는 김소현을 괴롭히지만 실제로는 친한 사이인 것.
한편 김혜지는 캐주얼 의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한 경력이 있으며 신비로운 분위기로 리틀 배두나라는 별명을 듣고 있다. 현재 그는 JTBC 드라마 '무자식 상팔자'에도 캐스팅돼 촬영 중이다.
jmpyo@osen.co.kr
< 사진 > 팬엔터테인먼트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음중' 갱키즈, 배우·모델 출신 걸그룹 등장에 '눈 호강 제대로'
- '티아라와 한지붕' 갱키즈 "티아라 꼭 이기겠다"
- 새 걸그룹, 어떻기에..모바일 화보가 8억5천만원
- 티아라 후배 7인조 걸그룹, '갱키즈' 확정
- [사진]이해인-황지현, '평범속에 빛나는 미모'
- "美치도록 예뻐" 토니안, 첫눈에 반했다..모친도 "외국인 며느리OK"('미우새')
- 정주리, 다섯째 득남 4개월만에 여섯째 임신? “♥남편이 꼬신다"
- "여보→오늘부터 부부" 김종국x송지효, 또 핑크빛 터졌다..알고보니? ('런닝맨')
- 42세 이미도, 한 달 반만에 보디빌더 몸매 만들고 ‘00’ 욕심까지 낸다
- "난 왕따였다"..환희, '현역가왕' 출연→충격 비하인드 고백(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