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전광렬 나눔의료봉사단' 이라크로 봉사활동 떠나요

뉴스엔 2012. 8. 27. 16: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지숙 기자]

전광렬 나눔 의료봉사단 발대식 및 기자회견이 8월 27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 리츠칼튼호텔에서 열렸다.

전광렬이 나눔 한방 의료 봉사단을 꾸려 이라크 해외 봉사활동에 나선다. 지난 6월에 이은 두번째 이라크 방문이다.

이라크 영부인 히로 여사는 직접 봉사에 동참하는 것은 물론 의료봉사단에게 국빈급 경호와 안전보장 등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전광렬의 제안으로 꾸려진 의료봉사단은 이번 방문기간 동안 이라크 슬래마니아 지역에 한방 캠프를 열어 현지 주민들을 대상으로 의료 봉사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전광렬은 "이라크 국민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봉사활동을 떠나게 됐다. 천진난만한 아이들의 선한 눈빛이 그리워 이라크를 다시 방문하게 됐다"고 계기를 밝혔다.

봉사단은 출정식을 마치고 이라크로 출국해 3박 4일간의 의료봉사활동을 진행한 후 31일 귀국한다.

이지숙 jslee@

'하루 17시간, 생리 때도 성매매를..' 직업 구하려다 피눈물 흘린 여성들 김기리 대국민사과 "다시는 쟁반으로 사람 때리지 않겠다" 편의점 구인공고, 사장의 은밀한 제안 '누나랑 잘되면 편의점은 니꺼' 네티즌도 놀란 크리스탈 뒤태 어땠길래? '바비인형 몸매' 전지현 몸매 과감히 드러낸 블랙 쫄쫄이 '완벽한 힙라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