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데이즈 '명품 몸매'..보컬그룹 맞아?

조우영 2012. 8. 22. 18: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써니데이즈(사진=맥심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조우영 기자] 디지털 싱글 '만지지마'로 인기몰이 중인 여성 보컬그룹 써니데이즈가 남성 월간지 맥심(MAXIM)의 9월호 화보 모델로 나섰다.

써니데이즈 멤버들은 이번 화보에서 섹시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으로 남심(男心)을 유혹했다. 특히 'G컵녀'로 화제를 모은 수정은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현장 관계자들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만지지마' 뮤직비디오서 뜨거운 키스 신으로 관심을 받았던 서연 역시 아찔한 의상으로 명품 각선미를 뽐냈다. 다른 멤버들도 기존에 감춰왔던 도발적이고 성숙한 매력을 발산했다.

써니데이즈 화보 촬영을 담당한 에디터는 "촬영이 힘들어도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촬영을 임하는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까지 즐거웠다"며 "요즘 '핫'(Hot)한 그룹답다"고 흐뭇해했다.

조우영 (fact@edaily.co.kr)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 신문 PDF바로보기'▶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