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형빈, 가수 이름 'JKMFO' 숨은 뜻? '정경미 포에버'

2012. 8. 20. 17: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가수 대열에 합류한 윤형빈의 예명 JKMFO의 숨은 뜻이 공개됐다.

최근 신곡 '살아있네'로 정경미를 디스하며 화제를 모은 윤형빈의 가수 이름 JKMFO이 'JUNG KYOUNG MI FOREVER'의 약자로 밝혀져 훈훈함을 자아냈다.

'살아있네'는 KBS 2TV '남자의 자격-합창단'을 통해 음악성을 인정받은 정경미가 직접 피처링에 참여해 윤형빈과 호흡을 맞췄다.

당초 정경미는 자신을 디스하는 듯한 '살아있네'의 가사 내용이 맘에 들지 않아 녹음을 고사했지만 윤형빈의 끈질긴 섭외 끝에 마지못해 피처링에 참여했다고.

이에 윤형빈은 "JKMFO는 세계적인 일렉트로닉 듀오 LMFAO를 패러디해 정경미에 대한 내 마음을 듬뿍 표현한 것이다"며 "가사를 통해 정경미에 대한 서운한 마음을 표현하긴 했지만 개그적인 요소일 뿐 진짜 마음은 아니다"고 설명했다.

한편 '살아있네'는 윤형빈과 캐나다 DJ 출신 Zee가 공동 작곡한 가운데 윤형빈이 직접 가사를 쓴 것으로 전해졌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agnrad@starnnews.com최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틴탑, 패션화보서 애니멀핑크 스타일 파격변신 '차도남 콘셉트'박진희 청포도사탕 출연이유, "여자이야기라 공감"강민경 침대셀카 공개, 침대에 누워 "내 사랑 라꾸라꾸~"윤하 토론토, 상큼발랄한 그녀다운 '도시 먹기 셀카'이현우, 아련+댄디 패션화보 공개 '소년과 남자의 경계'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